동양생명아웃바운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로보이 조회 1회 작성일 2023-05-28 23:08:08 댓글 0

본문

콜센터 인바운드2년차가 아웃바운드 2개월 해본소감

스벅 퇴사후 2개월째 하는 아웃바운드 콜업무에 대한 소감을
영상일기로 남겨 봅니다.
콜업무에 관심있거나 해봤거나 하는분들께 공유합니다.
요셉 : 막 취준을 시작하는 상황에서 간단히 직무를 설명해 줘서 지원하는데 도움이 됐습니다.
포뇨가포뇨포뇨 : 자막도 없이 영상 끝까지 다 봤네요. 목소리도 좋으시고 확실히 콜업무 하셔서 그런지 말도 잘하세용!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ㅠㅜ 어디를 가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저는 아웃바운드가 좋은데 기본급이 없다는 얘기도 있어서 막막합니다 ㅠㅜ 생활비도 안 나오면 어쩌지 싶어서요.
검쥐 black mouse : 아웃바운드 재능 있다면 할만합니다 당연 수수료 부분도 보상 좋구요 저같은 경우 영업으로 경력이 있었고 그 경험을 토대로 아웃바운드에 접목시켜 사람을 홀리는 재주를 기반으로 3개월만에 과장 승진 했습니다 아웃 바운드에 있어 가장 중요한점은 순간 대처력입니다 주저 하는순간 끝났다고 보면 되고 쉴세없이 생각할 틈을 주면 안됩니다 톤자체도 루즈한 톤이 아닌 우렁찬 톤이 잘먹힙니다
1.자신감 없다.
2.언어구사력 딸리다
3.화려한 구라 구사력이 딸리다
4.목소리톤이 나근나근한 통신사 상담사 같다

이런분들은 사실 노력을 아무리 한들 한계가 있습니다 이런분들은 말리고 싶습니다
재능이 80%라고 생각합니다

이상 나름 아웃바운드 계에서 인정받는 저의 개인적 견해입니다
댕댕 : 아웃바운드는 말속도 빠른게유리하고
좀 후려치는것도 중요한거같아요
순간대처능력이랑 전화만 안끊어지면
절반은 성공했다 보면되요 무엇보다 자신감
유수연 : 뭘 하시든 잘되실겁니다!

동양생명 1조 긴급 조달 [말하는 기자들_경제 & 금융_0216]

생명보험업계에 드리운 유동성 위기의 그림자가 아직 가시지 않은 모습입니다.

동양생명은 유동 자금 확보를 위해 '마이너스 통장'의 개념인 단기차입 확대를 단행했습니다.

동양생명은 유동성 위기가 올 것에 대비해 급히 쓸 수 있는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1조원의 단기차입 확대를 결정한 것이라고 밝히며 당장의 위기는 없다는 입장입니다.

하지만 상황은 녹록지 않습니다. 지난해 1월부터 9월까지 동양생명의 계약해지 규모는 전년 동기대비 11% 가량 늘었습니다.

올해 맞이하는 만기 보험금은 1조5600억원 가량으로 드는 돈은 많은 상황입니다.

지난해 생보업계 전체가 유동성 위기를 맞으며 동양생명 역시 고금리 저축보험을 일시납으로 판매했는데 이로는 역부족이었던 모양새입니다.

한상용 한국금융연구원 연구위원 "콜옵션 돌아오는 데도 있고, 저축보험 만기도 돌아오고 해서 올해도 (유동성 문제를) 지켜봐야 돼요. 올해도."

전문가는 금융당국이 생보업권 유동성 문제에 대해 방안을 마련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뉴스토마토 허지은 기자입니다.


● 제작진
- 기획: 이은재, 김의중
- 구성 취재: 허지은
- 연출: 송영주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버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뉴스토마토#말하는기자들#금융

뉴스토마토
http://newstomato.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g/newstomatono1/
트위터
https://twitter.com/newstomato_
@user-uo7zj4jn1e : 망해라 대한민국

"콜센터 폭언, 제대로 한번 들어보시죠"

보험회사 콜센터에 5년간, 150번이나 전화한 50대 남성이 있었습니다. 통화 대부분은 고성과 막말, 욕설입니다. 얼마나 심한지 한번 들어보시죠.


[Ch.19] 세상에 없는 TV 이제 시작합니다.
★홈페이지 : http://news.tvchosun.com/
유나럽E TV : 제가 오늘까지 단기로 콜센터를 근무한 사람입니다. 콜센터근무는 진짜 아무나 하는거 아니에요 ㅠㅠ 절대 쉽게 보면 안되요. 전화걸면 정말 별의 별 사람들 다 있어요.
Seohyun Kang : 감정노동자가 정확이 어떤일을 하는 분인지를 알려주는 영상이네요.우리주변에 많이 존재하지만 가끔 감정노동자들에게 안 좋은 기사를 보고는 안타까운 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 역시도 이런일들을 해보았기 때문에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모두 당연시 여겨지는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초코 : 진상들한테 맞대응할 수 있게만 해줘도 저렇게까지 힘들진 않을걸? 무조건 사과하고 맞대응하지말라는 회사 규정도 참 문제임.. 자기 회사를 위해 일해주는데 보호는 커녕 상담사를 사지로 내몰고 있음
Issuxark 978 : 진짜 쓸 모 없는 콜이라도
웬만하면 다 들어주고 갑자기
끊지는 않는다.

저 사람들도 정말 열심히 사는
사람들 아니냐. 도움은 못줄망정
상처는 주지 말아야한다.
[Jay:D TV]주노야놀자 : 150번? 와...진짜 그 정도 시간을 투자할 정도면 진짜 밑바닥 인생인가 보다 대단하다 대단해 시간을 저렇게 의미없이 비생산적으로 다른 사람 괴롭힌다는 데 쓴다는 게 콜 센터에는 월급 200남짓 받고 그냥 어떤 회사의 대리인 혹은 고객센터의 직원 알바생 계약직 이런 사람들로 이루어져있다는 걸 모르나?저 사람들한테 화낸다고 일이 해결되는 게 아니라 정확한 방법을 모색해야지 에휴..하긴 그러니까 저러고 살고 있겠지 문제를 해결할 능력 같은 게 아예 없는 사람들이다 최소한 사람 존중할 줄은 알아야지

... 

#동양생명아웃바운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50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zakkamall.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