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체기극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모노 조회 38회 작성일 2022-01-18 07:40:03 댓글 0

본문

살이 안빠질때! 다이어트 정체기 극복방법

#다이어트정체 #다이어트정체기 #살이 안빠질때 #살이안빠지는 이유
우리 모두 노력해서 다이어트 정체기를 극복해봅시다!


다이어트학개론의 한의원이 궁금하다면?
▶홈페이지 : http://one1care.com/
▶ http://map.naver.com/v5/entry/place/1618877468?c

열심히 했는데도 왜 살이 안빠지지?? 다이어트 정체기 극복방법! feat.마인드컨트롤 l weight loss resistance

#정체기극복 #다이어트꿀팁 #치팅데이

화질을 1080p로 설정하시면
더 좋은 화질로 감상하실 수 있어요.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처음으로 후시녹음을 넣었는데 원래속도는 답답한 감이
있어 속도를 조금 올려서 영상 만들어봤어요!
어떤지 피드백은 댓글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별건 아니지만 정체기극복하는 방법에 대해 영상을 올려요!
너무나 식상한 팁들이지만 이렇게라도
영상을 올리면 저도 여러분도 다시 새로운 다짐을 할 수 있을거
같아 영상 올려봅니다:)

+ 정체기일수록 몸무게를 신경 안쓰고 재지 않는게 좋다고 하지만 저는 몸무게는 매일 재주었어요. 괜히 스트레스 받는다고
계속 안재다가 꾸준히 잘 해서 살이 빠진거같아 오랜만에 쟀는데도 몸무게가 그대로면 더 스트레스 받을거 같아서요

-
Please set 1080p for video quality.

Today, I'd like to talk why I cannot lose weight even I workout hard and have healthy foods. When you lose weight a lot, our body resists weight loss because of homeostasis.

So, I'v uploaded this video to share how to overcome weight loss resistance.

1. Change the foods.
2. Change the workout routin.
3. Drink water 2.5-3.0L.
4. Controlling your mind is important part.

This is really common tips but important!
I hope you guys all lose weight with healthy mind even that process is really slow and hard.
Thank you for watching and subscribe my channel if you like it!

-

INSTAGRAM: Nanasserie
E-MAIL: tjsalcldrn@gmail.com

-

♬Music
Title: Safety Net
Artist: Riot
Download: https://www.youtube.com/audiolibrary/...
Yuri Baek : 나나님, 사실 이전 영상부터 자주 보면서 같이 다이어트 하는 것 처럼 힘내구 있어용,, 나나님의 나긋나긋한 목소리와 깔끔한 영상 넘 좋아요 ~!! 그리고 비슷한 체중으로 시작해서, 다이어트 동기부여 뿜뿜 되어서 저두 열심히 하고 있어요! 다이어트 1주일 진행했는데.. 조금 지칠 뻔 했는데 요런 영상으로 힐링했네요 ㅎㅎ 대단합니당 ! 감사합니당 :)
수현 : 3일째 식단도 타이트하게 했는데 몸무게가 100그람도 바뀌지 않아서 너무 우울했는데 여유를 갖고 긍정적이게 생각하게 됐어요! ♥️
모딜리아Channel M : 일주일만에 오키로 빠졌는데 삼주동안 제자리예요 :) 그런데 신기한건 눈 바디는 주는 느낌? 이라서 존버하고있습니다.
이번 대자연만 지나면 또 열심히 해서 육개월간 조급하지 않게 진행하려구요. ^^ 영상 감사합니다!!
ksj99 : 2달동안 체지방률 23->11%(83->61kg)까지 달성했는데 말씀드리고 싶은건 클린한 식단으로 꾸준히 운동해도 잘 안빠지는 구간이 분명 생겨요!! 그럴때는 조급해하지 마시고 식단은 그대로 가져가시되 웨이트와 유산소 둘 다 강도를 더 더 더 강하고 시간을 늘려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근손실은 최소화하면서 체지방은 빠질거예요
마지막으로 힘들어야 다이어트예요. 다리가 매일 아파야해요. 다리가 멀쩡한 날이 오면 죄책감이 드셔야해요. 최선을 다해서!!! 숨이 헐떡일때까지!!!그러면 최고는 될 수 없을지라도 일정한 경지까지는 도달하실겁니다!(참고로 저는 하루에 최소 웨이트 2시간 유산소 2시간 했습니다.다리가 아파 도저히 못뛸때는 사이클탔어요)
김코튼 : 안녕하세요 댓글 처음 남겨요! 어중간하게 다이어트 한다고 식단도 대충 운동도 대충 하다가 나나님 영상 보고 자극받아서 이번주부터 빡시게 시작했어요! 덕분에 지금 1.5키로 정도 빠졌습니다ㅠㅠ 식단도 참고하면서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건강하게 다이어트 성공 하시길 바라고 날이 더운데 남은 여름 잘 보내시길 바래요!!

다이어트 해도 살이 안 빠질 때 & 다이어트 정체기 해결 방법

Q. 운동해도 살이 안 빠져서 운동시간을 늘려봤는데 마찬가지에요.

현재의 운동강도가 체지방연소를 일으키지 못하고 있는 상태라면 운동시간을 더 늘리더라도 효과가 없습니다.

체지방연소량은 심박수에 정비례합니다. 심박수가 높아질수록 체지방연소량이 많아지고 심박수가 낮을수록 적어집니다. 운동을 통한 감량효과는 심박수가 높아진 상태에서만 발생하므로 운동시간이 아닌 운동강도를 높여야 해결됩니다. 심박수가 높은 강도에서는 운동시간도 감량폭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

Q. 운동으로 살이 잘 빠지고 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효과가 없어졌어요.

이 경우는 대부분의 원인이 식습관 변화로 인해 섭취 당질이 높아진 경우, 즉 살이 잘 빠지다 보니까 기분이 좋아져서 나에게 주는 선물이 많아진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꼴랑 햇반 한 공기가 약 300kcal 정도 되는데, 런닝머신 같은 걸로 칼로리 소모량을 측정해 보신 분들은 이 300kcal를 운동으로 빼려면 얼마나 고생해야 하는지 아마 잘 아실 겁니다. 운동을 선수급으로 하지 않는 이상은 운동이 식단을 이기기는 어렵습니다. 아무리 열심히 운동 중이라도 식사 또는 간식섭취를 늘린다면 감량폭이 줄거나 사라지는 일은 생각보다 쉽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말을 들어본 적이 있으실 겁니다. "많이 먹으면서 운동하면 건강한 돼지가 된다." 다이어트는 식단이 중심이며, 운동은 체질안정/정체기예방(대사량유지)/건강향상 등이 주 목적입니다.

처음부터 운동으로 효과가 없었다면 운동강도가 문제였을 수 있지만, 원래는 효과가 있었는데 없어진 경우라면 식단이 원인일 가능성이 높으니 이쪽을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


괴팍한 박사와 코믹한 펭귄이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는 건강/의학/다이어트 애니메이션.
의학박사 내과전문의 제공.
아주 그냥 구독과 좋아요를 누르고 싶다.

#굿닥터
#다이어트
#다이어트정체기
#다이어트정체기극복
Music by Kevin MacLeod
굿닥터 : 운동해도 살이 안 빠지는 경우도 있지요?
요거에 대한 해결 방법은 다음 영상에서 전해 드리겠습니다.
--
<추가> 요거 보시면 됩니다:

토동 : 펭귄 엎드려서 뭐하나 했더니 글씨 쓰고있었어 ㅋㅋㅋㅋㅋ이번 편 너무 귀엽고 재밌어요ㅋㅋㅋ저 펭귄도 이름 붙혀주는게 어떨까요 매번 나오는 주인공 인데ㅋㅋㅋ
박순향 : 다이어트는 평생숙제입니다.
기껏빼놓고도 요요오고
또 다이어트하고 하다보면
또 정체기오고~~
쌤 말씀대로 운동하면서 ~~
ㅋㅋ~죽으면 안돼고~~
잘듣고 실행해요.
Leah : 어쩜 이리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시는지!!!!
Kim Angela : 운동 식단 하는데 정체기가 오면 (식단을 적게 먹을 때) 오히려 더 먹고 운동 종류를 바꾸면 됩니다. 탄수화물을 잘 안먹었다면 탄수를 좀 늘리고 운동은 종류나 강도 시간을 바꿔서 하다보면 정체기는 지나가게 되어 있어요. 식단을 잘하는데도 정체기가 온거면 넘 적게 먹어서 그런거니 일시적으로 먹는 양을 늘려 보세요. 변화를 주는게 정체기에 도움됩니다. 양을 줄이거나 하지는 절대 마시길..기초대사량만 더 낮아져요

... 

#정체기극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63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zakkamal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