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한가주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마약떡볶이 조회 9회 작성일 2022-01-19 07:03:37 댓글 0

본문

[선공개] 김효주 주주와 우량주들의 대결, 상한가를 달성할 주식은!? #편먹고공치리 #GolfBattle_BirdieBuddies|SBSNOW

SBS '편먹고 공치리'
☞ 매주 [토] 저녁 6시 방송

#편먹고공치리 #김효주 #이승엽

▶ Subscribe NOW! SBS NOW! https://bit.ly/2YRf9Kn
▶ Homepage : https://programs.sbs.co.kr/enter/team072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sbsnow/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bsnow_insta/
ornl hons : 골프프로중에 제일 잼있어요
오늘도 빵빵터졌어요
장미정 : 김효주팀 화이팅
모모 : 효주효주♡♡♡♡♡
언제어디서나평온하고
맑고밝은효주님만보입니다
으샤으샤!!!!
건강하게 선수생활오래오래
하길기원합니다.
전경선 : 경규쌤팀 홧팅!
K KUMRAN : 잼나게 보고 있어요 ㅎ  재방좀 마니 햇으면요 ㅠ.ㅠ 좋겠습니다

주주즈가 꼭 챙겨먹는 제철음식ㅣ#주주총회 EP.03

사장님이 추천하는 제철 안주와 주주즈가 생각하는 제철 음식은?
제철 음식 추천은 기본 조녁이의 아재 개그는 뽀나스~~?

매주 토요일 밤 10시 [주주총회] 본방사수

*주주총회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official_zoo_zoo)
dw k : 웃을일없는 요즘 혼술할때 이거보믄서 마시면 같이마시는거같이 재미짐! 누구한명못마시는 게임 같은거 안해서 좋구~다들 털털해서 친구같은 느낌~~ 글구 술에 아메리카노 살짝타서마심 핵맛있음 ㅋ
Sunny p : 곰치 진짜 맛있죠…해장국으로도 최고인뎅
벤츠 : 송해나 매력쩌러

[단독] "오스템임플란트 직원 1조2천 억 거래...NC소프트만 500억 손실" / YTN

이 씨, NC소프트 주식 70만 주 매수…4천억 이상
동진쎄미켐 주식 담보 대출…CFD 등 이용한 듯
주가 곤두박질치자 50만 주 매도…500억 원 손해
동진쎄미켐보다 큰 손해에…도주 결심한 듯

[앵커]
2,220억 원대 회삿돈을 횡령한 오스템임플란트 직원 이 모 씨가 주식을 사고팔면서 거래한 액수가 1조2천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YTN 취재결과 확인됐습니다.

특히 지난해 11월 NC소프트에서 하루 4천억 원대 주식을 사들였는데 이후 500억 원을 손해 보고 되팔기도 했습니다.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윤해리 기자!

이 씨가 NC 소프트에 거액을 투자한 사실이 확인됐다고요?

[기자]
네, 그렇습니다.

이 씨는 지난해 11월 11일 NC소프트 주식 70만 주를 사들인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당시 호재가 있어서 상한가를 칠 정도로 주가가 급등했는데요.

이 씨는 최소 4천억 원 이상을 들여 주식에 투자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씨는 당시 동진쎄미켐 주식 391만 주, 모두 1,400억 원가량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를 담보로 NC소프트 투자대금을 만든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40% 정도의 증거금만 있으면 투자할 수 있는 차액결제거래, CFD 상품이나 미수 거래 등을 활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씨는 매수 당일 20만 주를 다시 되팔았는데 상한가를 친 뒤 마감됐던 만큼 어느 정도 수익은 봤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다음 거래일부터 주가가 곤두박질쳤고, 결국, 지난해 11월 15일 50만 주를 모두 되팔았습니다.

손실만 모두 50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동진쎄미켐 투자로 본 손실보다 더 충격이 컸던 만큼,

이 씨도 횡령 자금을 되돌릴 수 없다고 판단하고 이후부터 동진쎄미켐 주식들을 팔아치우기 시작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경찰은 이런 방식으로 이 씨가 지난해 3월 이후 모두 1조 2천8백억 원어치 주식을 사들였고 1조 천8백억 원 정도에 되판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아직 남아있는 동진쎄미켐 주식을 제외하면 투자 손해액은 761억 원에 이릅니다.

[앵커]
자금이 어떻게 쓰였는지는 어느 정도 파악된 것 같은데 수천억 대 횡령을 벌일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선 아직 수사가 진행되고 있죠?

[기자]
네, 경찰은 구체적인 범행 경위와 함께 공범이 있을 가능성을 파악하는 데 수사력을 모으고 있습니다.

경찰은 어제 서울 마곡동에 있는 오스템임플란트 본사를 사무실을 5시간 동안 압수수색 했습니다.

이 씨가 근무한 재무 관리 부서 등에서 회사 잔액 증명서와 입출금 내역, 사내 메신저 기록, CCTV 등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이 씨와 함께 근무한 오스템임플란트 직원 5명을 상대로 조사도 진행했는데요.

이들은 PDF 편집 프로그램 등을 통해 잔액 증명서를 위조했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경찰은 이 씨가 직접 직원들에게 이 같은 위조 방법을 알려줬다는 진술을 확보했습니다.

경찰은 압수물을 토대로 회사에 이 씨의 횡령을 도운 공범이 있는지, 또 실제로 잔액 증명서 위조가 어떻게 이뤄졌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특히 시민단체 고발에 따라 회사 내부에서도 공범이나 윗선 지시가 있었는지도 함께 살펴보고 있습니다.

가족과 관련해선 현재까지 이 씨 부인과 처제는 횡령과 범죄수익 은닉 공범으로 입건됐고, 이 씨 여동생과 처제 남편도 범죄 수익 은닉을 도운 혐의로 입건됐습니다.

이 씨 가족들은 부친상을 이유로 경찰 조사를 미뤄달라는 요청을 한 상태로 알려져 이 씨 가족에 대한 수사는 다소 지연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경찰은 내일(14일) 횡령과 범죄수익 은닉, 사문서위... (중략)

YTN 윤해리 (parkkw0616@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201131104418226
▶ 제보 하기 : https://mj.ytn.co.kr/mj/mj_write.php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YTN \u0026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Jin : 대단한 미친놈이다 ㅋㅋ
한편으로 엄청난 강심장을 가진자이기에
존경심이 든다 ㅋㅋ
정직하지 못한자의 최후....
더블치즈버거 : 개미는 천억을 가지고 주가를 올릴려고 해도 혼자선 절대 안된다는 걸
제대로 보여준거다.

작전 또는 기관이 사지 않는 이상 절대 주가는 안오른다.
잊지마라.
주식이건 코인이건 그들의 뜻대로 움직인다.
천사표 : 잔액증명서 위조를 도운 직원이 있었다면
그들이 그냥 도왔을까?
뒷돈을 받았던가 아니면 그들도 회사 자금을 횡령해서
주식에 투자했을 가능성이 있어 보이는데....추가 조사해서 밝혀라...
경제적자유 : 우리 판새형들 또
초범인점, 자신의죄를 뉘우치는점등을 들어 징역 3년정도 때릴거라고봄.
jj jj : 그게 너였다니 충격. 건드리는 거 마다 떡락 충격.
징역 몇년 나올지 궁금 대략 200년정도 나와야 되는거아닌가

... 

#상한가주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85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zakkamal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